플루티스트 / 임형민

  플루티스트 임형민은 짤스부르크 모짜르테움 뮤직아카데미을 수학하고, 미국 남가주대학과 독일 만하임대학에서 수학하였다.  이후 서울기독대학교에서 종교음악을 수학하고, 단국대학교 행정법무대학원에서 수학하였다.

   대학, 예고에 출강하고,  각 연구소(서울음악연구소와 서울교회음악연구소, 대한기독교교육연구소)의 연구원과 필리핀 BCU의 겸임교수를 역임하였다.

   음악세계콩쿨 등 각종 콩쿨에 입상하고,  각종 콩쿨 (전국학생음악경연대회-어린이회관 등)과  전국성가경연대회(고신 총회, 경향교회)등의 심사위원을 역임하였고, 교육지도상(예체능신문사). 교육공로상(국제문화교육회), 감사장(육군 00부대), 학술상(예학학회)을 수상하였다.

   독주회(3회)와 해외연주(5회), 그리고 사랑의 콘서트(단국대 행정법무대학원 발전기금을위한 콘서트)을 비롯하여 자선음악회(폐결핵 환자 돕기, 음악선교훼스티벌 등 30여회와  각종 연주회(서초시민음악회, 장애시설 방문연주 등) 를 기획하고, 연주에 출연하였다.

   현재는 플루트-코리아의 대표로 서울플루트아카데미와  (관인)금호음악학원 명예원장이며, 서울교사플루트앙상블, 서울아카데미플루트앙상블의 지휘자와 , EU 트리오 리더, 그리고 대학 출강으로 활동하고 있다.

   이외에 (사단법인)철도*지하철예술진흥연구원[문화관광부348호,약칭:철도*지하철예술원]부이사장, 대한기독학술연구회 임원,  잠원 동아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회장, 금호중앙교회 안수집사로 봉사하고 있다.

   스승으로 양혜숙(플루트), 김의작, 임정은(지휘), 전희준, 이무웅(교회음악), 쥴리우스 베이커, 알랑 마리옹(플루트), 다니엘 폴락(피아노 교수법), 송명규(행정)를 사사했다.